본문 바로가기
오늘의말씀

세상 끝날 까지 너와 함께 / 마태복음 28장 20절, 히브리서 13장 5절 / 오늘의 말씀

by 행복한 폴리 2018. 12. 8.
728x90
반응형

마태복음 28장 20절 (마태복음 28:20 / 마 28:20)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 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히브리서 13장 5절 
(히브리서 13:5 / 히 13:5)
”돈을 사랑하지 말고 있는 바를 족한 줄로 알라 그가 친히 말씀하시기를 내가 결코 너희를 버리지 아니하고 너희를 떠나지 아니하리라.”

하나님은 죄를 짓고 당신을 떠나버린 우리와 함께 계시기 위해 사람의 몸을 입고 이 땅에 오셨습니다.
그리고 십자가에서 피 값으로 우리를 사시고 너희는 내 것이라 하시며,  이제 내가 영원히 너희와 함께 있겠다고 약속하십니다

하나님은 약속하신 대로 항상 우리 가까이 계시고, 늘 나와 함께 계십니다.
그런데 우리는 내 마음 안에 계시는 하나님을 항상 혼자 있게 하곤 합니다.
우리는 주님을 섬긴다고 하면서도 인격적으로, 주인으로, 잘 대접해드리지 않는다. 
그래서 주님은 늘 슬퍼하시며 외로우십니다

지금부터라도 주님을 홀로 계시게 하지 마십시오.
사람들은 자기를 찾아온 귀한 손님을 홀로 두는 것을 무례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우리는 왜 하나님은 그래도 된다고 여길까요? 
온 우주의 주인이신 분이 내 안에 들어와 사시는데, 우리는 얼마나 무시하며 살았는지요?
이제 남은 우리의 삶, 주님을 한순간도 잊지 말고 사십시다.
결코 그분을 혼자 계시게 하지 마십시다.

늘 주님을 생각하고, 주님을 바라보고 주님을 찬송하며 사십시다.
혹 일을 할 때나, 다른데 신경을 써야 할 때도 마음에 잊지 말고 자주 생각하십시다.
이제 주님과 함께 날마다 마음을 나누며 주님을 누리며 사십시다.
주님이 내 안에 내가 주님 안에 사는 이것이 그리스도인인 우리에게 가장 행복한 일이요, 
가장 영광스러운 일입니다.
이것이 믿음이요, 신앙입니다.
주님은 지금 나의 곁에 계십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