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말씀

천국의 Password / 고린도전서 2장 2절 / 오늘의 말씀

by 행복한 폴리 2018. 11. 23.
728x90
반응형

고린도전서 2장 2절 (고린도전서2:2 / 고전2:2)
“내가 너희 중에서 예수 그리스도와 그가 십자가에 못박히신 것 외에는 아무것도 알지 않기로 작정하였음이라” 

신앙생활에 있어서 하나님의 말씀에 대한 바른 정립과, 바르게 깨닫는 것과,  
그리고 그 말씀에 대한 순종은 우리의 생명이 걸린 너무나 중요한 일입니다. 

모든 성경은 이 세상이 마지막 종말에 심판을 받는 이유는 하나님의 언약이 없기 때문이요, 
세상이 하나님의 심판을 받는 유일한 이유는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피를 믿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말씀합니다. 

출애굽 때, 하나님의 말씀대로 어린양의 피를 문설주에 바르지 않는 사람은 다 죽었듯이, 
예수 그리스도의 피가 없는 사람은 하나님의 심판을 받아 다 망할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피가 없는 사람은 빈부귀천, 지위고하를 막론하고 하나님의 심판을 피할 수 없습니다. 

그리스도의 십자가는 천국의 열쇠요, 하나님을 만나는 유일한 비밀번호(password)입니다. 
십자가의 복음만이 영원히 사는 구원의 길이요, 하늘의 칭찬과 영광과 존귀함에 이르는 유일한 길입니다. 

진정한 교회란?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값주고 사신 교회입니다. (행20:28) 

그러므로 참 교회는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복음을 사랑하고 자랑하며 선포하고 증거하는 교회입니다. 
그러므로 성도의 모든 삶에는 그리스도의 피가 묻혀져 있어야 합니다. 

다시 말하면 진정한 성도는 나는 예수님의 피 때문에 구원을 받고 하나님의 자녀되고 하늘의 시민이 되었기에 이 사실을 언제나 잊지않고 감사하며 그리스도의 십자가만 자랑하고 사는 사람이라는 말입니다. 

그리스도인이 십자가 외에 더 구할 것이 있다면 그것은  참 믿음이 아닙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만으로 부족한 것이 있다면 그것은 기독교가 아닙니다. 

하나님께서 인간에게 주신 복음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주신 십자가가 전부이기 때문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