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말씀

로마서 1장 21절 ~ 25절 / 인간의 근본 문제 / 오늘의 말씀

by 행복한 폴리 2022. 11. 16.
728x90
반응형

로마서 1장 21절 ~ 25절 / 인간의 근본 문제 / 오늘의 말씀
로마서 1장 21절 ~ 25절 / 인간의 근본 문제 / 오늘의 말씀

 

로마서 1장 21절 ~ 25절 (로마서 1:21~25 / 롬 1:21~25)

“하나님을 알되 하나님으로 영화롭게도 아니하며 감사하지도 아니하고 오히려 그 생각이 허망하여지며 미련한 마음이 어두워졌나니 스스로 지혜 있다 하나 어리석게 되어 썩어지지 아니하는 하나님의 영광을 썩어질 사람과 새와 짐승과 기어 다니는 동물 모양의 우상으로 바꾸었느니라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그들을 마음의 정욕대로 더러움에 내버려 두사 그들의 몸을 서로 욕되게 하셨으니 이는 그들이 하나님의 진리를 거짓 것으로 바꾸어 피조물을 조물주보다 더 경배하고 섬김이라 주는 곧 영원히 찬송할 이시로다 아멘



어제 하루 동안에도 이 지구상에는 코로나 전염병으로, 지진과 화산 폭발로, 전쟁과 기아로, 암과 각종 질병으로, 교통사고와 각종 범죄 등으로 수많은 사람들이 죽고 다치고 가정들이 깨지는 너무나 아프고 슬픈 사건 사고들이 무수히 일어났습니다.



왜 이 지구상에는 이렇게 슬프고 고통스러운 수많은 문제들이 매일매일 일어날까요?



그것은 바로 인간들이 하나님을 버리고 떠난 결과입니다. 



이 지구상에서 일어나는 모든 문제는 자신이 하나님 자리에 앉아 주인이 되어 살겠다고 하나님을 버리고 떠난 결과로 일어난 것들입니다.



성경은 이것을 죄라고 말씀합니다.



지금 이 세상에 일어나는 절망스러운 모든 고통의 문제들은 바로 이 죄 때문입니다.



하나님과 인간들 사이에 있는 모든 문제는 오직 하나 바로 이 죄 때문입니다.



이것이 우리 인간들이 안고 있는 근본 문제입니다.



우리 인간들에게 일어난 그 어떤 문제도 이 죄로 말미암지 않는 것이 없습니다.



우리 속에 일어나는 시기 질투 미움 거짓 교만 탐욕 분쟁 살인 등 이 모든 것들이 하나님을 떠난 죄의 열매들인 것입니다. 하나님을 떠난 이 죄의 마지막 열매가 바로 죽음입니다. (롬 6:23)



사람들은 성공하고 부자가 되면 행복해질 줄 알고 수고하고 애를 쓰지만, 이 죄의 문제를 해결하지 않는 한 인간들에게 행복이란 있을 수 없습니다.



이 죄의 문제 해결이 바로 이 세상의 모든 문제를 해결하는 열쇠입니다.



여러분은 이 죄에서 자유하십니까?

지금 나에게 일어난 크고 작은 모든 아픔의 문제들이 나의 죄 때문임을 믿습니까?



누가 나의 이 죄의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을까요?

그렇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불쌍히 여기사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보내시어 십자가에서 그 일을 단행하셨습니다.



예수님이 이 땅에 오셔서 자기 백성들의 모든 죄를 자신의 품에 안고 십자가에 죽으심으로 우리의 모든 죄를 대속해 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이 진리를 믿는 자들 곧 자신이 죄로 죽어 마땅한 죄인인 것과, 아들이신 예수께서 십자가에 죽으심이 곧 나의 죄 때문임을 믿고, 예수를 주로 믿는 자는 의롭다 하시고, 또 우리를 예수님과 같은 아들의 지위를 허락하시고 당신과의 관계를 다시 회복시켜 주신 것입니다.



우리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피를 믿는 믿음으로 말미암아 의롭다 하심을 얻고 하나님과 화목한 자가 된 것입니다. (롬 5:9~10)



오직 믿음으로 말미암아 죄에서 참 자유함을 얻고 하나님을 아버지라 부르며 하늘의 상속자가 된 것입니다.



이 얼마나 놀라운 은혜인지요~!!

오늘도 이 은혜에 감격하며 사는 여러분이 되시기를 축복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