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말씀

성경과 예수 그리스도 / 요한복음 5장 39절 / 오늘의 말씀

by 행복한 폴리 2020. 1. 3.
728x90
반응형

요한복음 5장 39절 (요한복음 5:39 / 요 5:39)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연구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언하는 것이니라”

성령으로 거듭난 사람은 성경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받아지고 믿어집니다.

그러나 거듭나지 않은 사람들은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이 그들 인생에는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그들에게 성경은 단지 한 종류의 문학작품 정도일 뿐입니다.

그들은 성경이 영원한 생명을 주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깨닫지 못한 채 그저 어두움 가운데 있을 뿐입니다.

그러나 성령으로 거듭난 사람에게 성경은 빛 가운데서 행하게 할 뿐 아니라, 생명과 삶에 능력을 줍니다.

하나님의 말씀으로 오신 예수 그리스도와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은 결코 분리될 수 없습니다. (요 1:1~4)

우리는 우리 주님에 대한 자세와 성경에 대한 자세는 같다는 사실을 분명히 깨달아야 합니다.

다시 말하면 성경을 소홀히 하고 무시하는 것은 우리 주님을 소홀히 하고 무시하는 것과 같다는 말입니다.

그런데 오늘의 성도들은 성경을 소홀히 합니다.

교회생활과 봉사와 섬김 들은 정말 열심히들 하는데, 정작 신앙에 가장 소중하고 중요한 성경을 읽고 묵상하는 일에는 소홀히 하는 것을 봅니다.

성경을 사랑하는 것이 곧 하나님을 사랑하는 일이요, 예수 그리스도를 사랑하는 일입니다.

성경은 사람의 말이 아니라, 지금 살아계셔서 우주 만물을 다스리고 계신 하나님의 말씀이요, 그 말씀이 우리를 구원과 생명과 거룩으로 인도합니다.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 것으로 교훈과 책망과 바르게 함과 의로 교육하기에 유익하니 이는 하나님의 사람으로 온전케 하며 모든 선한 일을 행할 능력을 갖추게 하려 함이라” (딤후 3:16~17)

올해는 매일 아침 꼭 성경을 읽고 묵상하므로 그 말씀을 통해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하루를 시작합시다.

이것이 그 무엇보다 하나님을 사랑하는 일이요, 하나님께서 진정으로 기뻐하시는 일입니다.

성경 말씀을 매일 여러분의 손에 가까이, 눈에 가까이, 입에 가까이하십시다.

그럼 하나님이 약속하신 대로 여러분의 삶을 반드시 형통하게 하실 것입니다.

“이 율법 책을 네 입에서 떠나지 말게 하며 주야로 그것을 묵상하여 그 안에 기록된 대로 다 지켜 행하라 그리하며 네 길이 평탄하게 될 것이며 네가 형통하리라” (수 1:18)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와 성경을 날마다 여러분의 삶의 최고의 자리에 모시며 살기를 축복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