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말씀

오직 예수 / 요한복음 14장 6절 / 오늘의 말씀

by 행복한 폴리 2019. 9. 6.
728x90
반응형

 

한복음 14장 6절 (요한복음 14:6 / 요 14:6)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 올 자가 없느니라”

 

오늘 우리 시대가 너무 각박해져만 갑니다.

개인은 개인대로, 사회는 사회대로, 국가는 국가대로 너무 자기중심적이고 이기주의적인 사회로 국가로 빠르게 변해만 갑니다.

따뜻한 인간미나 정이라는 말은 먼 옛날이야기가 되어버린 것 같습니다.

 

이런 각박한 현실의 삶 속에서 지치고 피곤한 사람들은 작은 위로에도, 작은 희망, 작은 용기가 되는 작은 이야기에도 쉽게 감동을 받기도 하고, 또 이런 신선한 감동적인 이야기를 듣고 싶어 합니다.

고통과 절망 속에서 인생을 포기하려다가 아주 작은 사건을 통해 힘과 용기를 얻고 다시 일어선 이야기,

어릴 때 서로 헤어져 평생을 그리워하며 살다가 서로 만나 눈물 어린 상봉을 하는 장면들,

가난을 극복하고 부자가 된 이야기,

죽음의 문턱까지 같다가 건강을 다시 회복한 이야기, 자기 목숨을 던져 다른 사람의 생명을 구한 이야기 등 사람들은 TV나 인터넷을 통해 이런 이야기를 보고 들으면

가슴이 뭉클해져 감동을 받고 눈물을 흘리기도 하며 서로 공감하며 힘을 얻기도 합니다.

그래서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느끼기도 하고, 가까이 함께 사는 이웃들의 소중함을 깨닫기도 하고 건강의 소중함과 살아 있는 기쁨에 대해 새롭게 인식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분명한 사실은

이런 감동적인 이야기가 우리에게 눈물과 감동과 용기와 희망은 주는 것은 사실이지만,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과 소망을 주지는 못한다는 사실입니다.

일시적인 감동이나 눈물을 흘리게는 하지만 사람의 영혼을 변화시키거나 새롭게 할 수는 없습니다.

 

구원은 따뜻한 사랑에서, 진한 감동과 눈물에서, 용기와 희망을 주는 메시지에서 오는 것이 아닙니다.

 

구원은 오직 예수그리스도입니다.

예수 그리스도만이

우리가 영원한 생명에 이르는 유일한 길입니다.

 

부디 기억하십시오.

천국의 모든 아름다움은 예수님에게만 나옵니다.

우리가 아무리 노력하고 노력해도 우리 안에서는 그 어떤 좋은 것도 나오지 않습니다.

죄에서의 구원도 생명도 부활도, 진정한 행복과 기쁨도, 진정한 평안과 안식도, 진정한 감동과 만족함은

오직 예수님에게서만 나옵니다. 그리스도만이 오직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시기 때문입니다.

예수님 안에 우리가 바라는 모든 것들이 다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만이

하늘에 오르는 유일한 길입니다.

이 사실을 깨달은 사람은 자신의 모든 것을 다 걸고 오직 예수님만을 구하며 그 진리의 길을 달려갈 뿐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