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말씀

너는 내 것이라 / 이사야 43장 1절 / 오늘의 말씀

by 행복한 폴리 2018. 11. 28.
728x90
반응형

이사야 43장 1절 (이사야43:1 / 사43:1)
"야곱아 너를 창조하신 여호와께서 지금 말씀하시니라이스라엘아 너를 지으신 이가 말씀 하시느니라너는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를 구속하였고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
  
하나님은 우리를 "너는 내 것이라라고 말씀하십니다.
그런데 우리는 
내 자신을 하나님의 것으로 여기지 않습니다
하루종일 나의 유익을 생각하며 살지 하나님은 생각조차 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죄입니다.
  
죄란
내가 주인 되어 내 기쁨을 위해 사는 것입니다
자신의 존재를 위해 사는 것 입니다
주인이신 하나님의 기쁨을 위해 살지 않고 자기 기쁨을 좇아 
자신의 마음대로 사는 것이 죄입니다.
  
물론 세상 사고방식으로 보면 죄가 아닐지 몰라도
하나님은 당신의 기쁨을 빼앗기지 않으신다고 말씀하십니다.
하나님은 자기영광을 다른 어떤 것에도 빼앗기지 않으신다고 말씀하십니다
"나는 여호와이니 이는 내이름이라나는 내 영광을 다른 자에게 내 찬송을 우상에게 주지 아니하리라(42:8)
  
성도에게 하나님보다 우선적인 것은 없습니다아니결코 없어야 합니다.
하나님은 우리를 하나님만을 찬송 하게 하기 위해 지으셨기 때문입니다.
  
"이 백성은 나를 위해 지었나니 나를 찬송하게 하려 함이니라"
  
아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