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말씀

성경을 사랑하십시오 / 요한복음 1장 1절 ~4절 / 오늘의 말씀

by 행복한 폴리 2020. 10. 6.
728x90
반응형

요한복음 1장 1절 ~4절 (요한복음 1:1~4 / 요 1:1~4)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니라 그가 태초에 하나님과 함께 계셨고 만물이 그로 말미암아 지은 바 되었으니 지은 것이 하나도 그가 없이는 된 것이 없느니라 그 안에 생명이 있었으니 이 생명은 사람들의 빛이라”

하나님께서는 자신의 뜻을 성경에 기록하여 우리에게 주셨으나, 사탄은 자신을 위해 경전을 쓴 일은 없습니다.

그 이유는 사탄의 목적은 자신의 뜻을 주장하는 데 있지 않고 처음부터 하나님의 말씀을 왜곡시켜 하나님의 형상을 입고 창조된 인간들을 타락시키고 하나님과 단절된 삶을 살게 하는 데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사탄은 항상 광명한 천사로 가장하고 나타나 하나님의 말씀을 사용해서 사람들을 유혹하는 것입니다.

사탄은 에덴동산에서부터 하나님의 말씀을 가지고 아담과 하와를 유혹하여 타락하게 했습니다. (창 3:1~6)

심지어 예수님을 시험할 때에도 사탄은 하나님의 말씀을 들어 시험하였습니다. (마 4:1~10)

구약과 신약의 역사 속에서 그리고 지금 현재까지도 끊임없이 일어나는 기독교 계통의 이단들의 100 퍼센트가 예외 없이 성경을 왜곡하여 주장하며 사람들을 미혹하여 타락의 길을 가게 했던 것을 똑똑히 봅니다.

한국에서 수없이 일어났던 이단들 모두 자신들의 경전을 주장하며 가르친 것이 아니라, 성경을 살짝 왜곡하여 주장하며 사람들을 미혹하여 멸망의 길을 가게 하는 것입니다.

그럼 왜 사탄은 하나님의 말씀을 들어 사용하는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것은 우리 인간이 영원히 죽고 사는 생명의 문제가, 하늘에 속한 하나님의 백성으로 사는 문제가, 바로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에 달려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사탄은 오늘도 어떻게 해서라도 우리들로 하여금 성경 말씀과 멀어지게 하고, 성경 말씀을 바르게 믿지 못하게 하고,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여 살지 못하게 하는 일에 모든 방법을 다 동원하여 하나님과 멀어지게 하는 삶을 살도록 하는 것입니다.

성경이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는 하나님의 말씀임을 믿지 않는 신자는 없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여러 가지 바쁨을 핑계로 성경 말씀을 매일 읽고 묵상하는 일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 것은 무엇 때문일까요?

우리가 바쁘다고 회사를 안 가거나, 하루에 수백만 원을 벌수 있는 일이 눈에 보이는데도 나 바빠서 그 일 못해 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아무리 바빠도 회사에 나가고 아무리 바빠도 돈을 버는 일을 삶의 우선순위에 두는 것은 돈이 자신의 삶에 너무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우리가 성경을 사랑하지 않는 것은, 성경이 자신의 삶에 그렇게 소중하게 여겨지지 않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러나 성경 말씀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 것은 자신의 생명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 것과 같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곧 생명이요, 그 말씀이 곧 하나님이시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성경 말씀을 삶의 우선순위에 두고 소중히 여기며 날마다 읽고 묵상하는 것은 하나님을 소중히 여기고 하나님을 진실로 사랑하는 일입니다.

그러나 성경을 소중히 여기지 않고, 그 성경을 매일 읽고 묵상하지 않고 산다면, 그것은 사탄에게 속아서 사는 일이요, 사탄을 미소 짓게 하는 것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이여!

성경을 사랑하십시오, 밥은 굶어도 잠자는 시간을 줄여서라도 성경을 매일 읽고 묵상하십시오.

그리고 그 말씀에 순종하여 사십시오

이것이 하나님을 사랑하는 일이요, 이 땅에서 가장 복 있는 삶을 사는 일이요, 내 생명을 지키며 사는 일입니다. 또한 이것은 신자의 마땅한 본분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