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게임을 하려면 컨트롤러 2개는 있어야지?! 엑스박스 4세대 컨트롤러 쇼크블루(Shock Blue) 개봉기! 번들 패드와 비교까지!

by 행복한 폴리 2021. 3. 15.
728x90
반응형

게임을 하려면 컨트롤러는 2개는 있어야지! 

엑스박스 4세대 컨트롤러 쇼크블루(Shock Blue) 개봉기! 번들 패드와 비교까지

엑스박스 4세대 컨트롤러 쇼크블루(shock blue) 색상

행복한 폴리입니다

엑스박스 시리즈 엑스를 샀으니 2인용게임을 위해 4세대 컨트롤러 하나를 더 질렀습니다

그냥 깔맞춤으로 검은색을 살까 하다가, 쿠폰먹이면 한 4천원 차이길래 덥썩 4세대 컨트롤러 쇼크블루(Shock Blue) 색상으로 구매를 했고, 바로 다음날에 슝 하고 배송이 되었습니다.

MS에서 저 색상을 냈을 때 세가를 인수하는거 아니야 라는 루머가 퍼졌을 만큼 소닉의 색깔과 비슷하네요

패키지 뒷면

박스는 작고 딱 컨트롤러랑 부속품 정도 들을 만큼정도의 손바닥보다 살짝 큰 사이즈입니다.

전세계 공통이라 그런지 일본어, 중국어, 한국어, 영어로 설명이 되어 있네요

박스를 뜯기 위해 칼이 필요 없습니다!

박스는 저렇게 씰로 되어 있구요 저걸 쭉 잡아당기면 박스가 열리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언제나 언박싱은 늘 기분이 좋습니다 :)

박스를 뜯으면 쇼크블루 컨트롤러가 '안녕'하고 맞이해주네요 

안녕!

패키지는 심플했습니다.

저렇게 기기를 끄내면 아래에 메뉴얼과 보증서, AA건전지, 14일 게임패스 얼티밋 체험권이 들어있었습니다. 

엑스박스 쇼크블루 컨트롤러 구성품

다 꺼내고 보니 뭐 들은게 없네요 ㅋㅋㅋ

권장사용기간은 1년 반전이네요..

 

많은 블로거분들과 유튜버분들이 지적해준 것인데요

권장사용기간이 2019.7월로 2021.3월인 지금보다 약 1년 반전입니다.

도대체 이것은 언제 만들어진 것일까요? 궁금해지네요. 물론 작동하는데 큰 문제는 없었지만 그래도 찜찜해지네요

 

 

검정색 번들 컨트롤러와 쇼크블루 컨트롤러 비교샷

뭐 엑스박스 시리즈 X에 잘 붙고, 작동도 원활하고 키감도 경쾌합니다. 

제가 3세대 컨트롤러를 만져본적이 없고, 딱히 테스트를 해볼 게 없어서 비교 사진만 남깁니다.

검은색 패드와 차이점은 전반적인 색상 말고도 버튼이 쇼크블루는 파란색으로 되어 있네요

 쇼크블루 개봉기 및 검은색 컨트롤러와 비교!
 쇼크블루 개봉기 및 검은색 컨트롤러와 비교!

컨트롤러 2개가 과연 필요할까요?

제가 하나 더 구매한 이유는 3가지 정도로 요약될 수 있겠네요

1. 2인용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_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컨텐츠를 하기 위해 질렀구요

2. 스트리밍을 즐기기 위해_아직 아이폰은 연결 안되지만, 업데이트 후에 어디서든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로 연결해서 심심할때 게임 할 수 있게

3. 혹시나 한개 고장났을때를 대비하여 질렀습니다!!

 

이 세 가지 이유만해도 충분하지 않을까요??ㅋㅋ

 

열심히 사용해보겠습니다 

행복한 폴리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