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엑스박스 시리즈 엑스(Xbox Series X) 구매 성공! 패키지는 어떨까? 개봉기

by 행복한 폴리 2021. 3. 12.
728x90
반응형

엑스박스 Series X  구매 성공! 엑스박스 시리즈 엑스(Xbox Series X) 구매 성공!

정식 판매 엑스박스 Series X 패키지는 어떨까? 개봉기

드디어 엑스박스 시리즈 엑스를 를 구매했습니다

행복한 폴리입니다.

오늘은 특히 더 행복합니다! 정말 구매하고 싶었던 엑스박스 시리즈 X를 구매했기 때문이죠!

엑스박스 시리즈 엑스

웹서핑을 하다가 어라? 엑스박스 Series X를 판매하네?라는 글을 보게 되었고,

아마 안될거야 이런 생각으로 10일 오전 11시 55분부터 대기를 타고 있었습니다. 

전 네이버 MS 공식 쇼핑몰하고 하이마트에서 대기를 타고 있었죠

네이버는 구매 버튼을 구경하지도 못했는데, 하이마트는 어라? 계산이 되더라구요

쫘잔 결제가 되었습니다!!!

바로 당일 배송이라 그날 저녁 출고가 되었고, 부랴부랴 카페도 가입하고 경건한 마음으로 퇴근을 하니 엑스박스가 도착해있었습니다. 사전예약과는 다르게 박스에 엑스박스다라는 문구는 없더라구요

사실 와이프 허락을 안맡은 상태였는데, 구매하고 나서 '허락보다 용서가 쉽다'라는 명언처럼 이실직고하니 애들 영향 안받게 잘해라 이야기 하고 용서해주었습니다. 하하하하하

암튼 애들 다 재워놓고 목욕재개한후 박스를 뜯었습니다

생각보다 무게가 나가더라구요
상세한 설명은 읽어봐야죠

역사상 가장 빠른 엑스박스입니다!(당연한거 아닌가....), 이제 봉인되었던 씰을 벗길 차례입니다!

쫘잔!!! 

엑스박스 시리즈 엑스입니다.

거꾸로 열었습니다......에잇 모냥빠지네요 ㅋㅋㅋㅋ

이렇게 본체는 검은색 비닐로 싸져있었고, 나머지 구성품은 작은 박스에 들어있었습니다

엑스박스 시리즈 엑스 구성품

구성품은 의외로 간단했습니다

 - 엑스박스 시리즈 엑스 본체

 - 4세대 컨트롤러 / AA건전지 1set

 - HDMI 라인

 - 전원

 - 간단설명서 / 보증서

다들 찍는 뒷판 샷

뒷판도 깔끔합니다. 30만원 넘는 스토리지 익스팬션 꼽는 공간도 있고, HDMI OUT 라인, 유선랜포트, USB포트 2개, 전원 포트 이렇게 되어 있네요

아직 돈이 없어서 스토리지 익스팬션은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차근차근 꼽아줍니다. 그리고 전원을 키면 엑스박스의 로고가 저를 반겨줍니다!

저 자태를 보십시오!
XBOX 로고입니다

집에 TV가 없어서 모니터에다가 연결했는데, 좋네요. 마냥 좋네요 하하하

그냥 기분이가 좋아집니다!!

바로 핸드폰으로 Xbox앱을 깔게 하고 초기 세팅을 합니다

처음부터 업데이트를 시키네요

초기 세팅을 다 마치니 새벽 한시반이 넘었습니다.

졸려서 그다음엔 그냥 잤어요

그리고 아침에 눈뜨자마 이걸 구매했습니다

딸내미와 함께 게임할 생각에 흐뭇합니다 하하하(포인트 모아둔걸로 탈탈 털어 샀습니다. 0원으로요!!ㅋㅋㅋ)

게임패스도 등록하고 즐거운 게임라이프를 즐겨봐야겠네요 

 

행복한 폴리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