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말씀

너는 내 것이라 / 신명기 7장 6절 ~9절 / 오늘의 말씀

by 행복한 폴리 2019. 7. 26.
728x90
반응형

신명기 7장 6절 ~ 9절 (신명기 7:6~9 / 신 7:6~9)

“너는 여호와 네 하나님의 성민이라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지상 만민 중에서 너를 자기 기업의 백성으로 택하셨나니 여호와께서 너희를 기뻐하시고 너희를 택하심은 너희가 다른 민족보다 수효가 많기 때문이 아니니라 너희는 오히려 모든 민족 중에 가장 적으니라 여호와께서 다만 너희를 사랑하심으로 말미암아, 또는 너희의 조상들에게 하신 맹세를 지키려 하심으로 말미암아 자기의 권능의 손으로 너희를 인도하여 내시되 너희를 그 종 되었던 집에서 애굽 왕 바로의 손에서 속량하셨나니 그런즉 너희는 알라 오직 네 하나님 여호와는 하나님이시요 신실하신 하나님이시라 그를 사랑하고 그의 계명을 지키는 자에게는 천 대까지 그의 언약을 이행하시며 인애를 베푸시되”

이 말씀은 하나님께서 젖과 꿀이 흐르는 약속의 땅 가나안에 들어가기 전 모세를 통하여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하신 말씀입니다.

또한 하나님께서 그 말씀을 성경에 기록하여 당신의 백성 된 오늘 나에게 하시는 말씀입니다.

“너는 나 여호와 하나님의 거룩한 백성이라

너는 세계 모든 만민 중에서 택한 나의 기업이요 나의 소유된 백성이다.

나는 너를 내 백성 곧 하늘의 백성으로 택한 것을 내가 심히 기뻐하노라

내가 너를 만민 중에서 택한 것은 너희의 착함도 잘남도 아니요, 너희가 정직하게 살아서도 아니다

오히려 너희는 모든 사람들 중에 가장 별 볼일 없는 작은 자들이었다.

그러나 내가 죄의 종 되었던 너를 사탄의 손에서 속량하고 구원한 것은 창세전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를 택하고 세운 언약을 지키기 위함이었다. (엡 1:4)

그래서 너희는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이제 나의 자녀가 되었다.

그런즉 너는 분명히 마음에 나 여호와를 하나님으로 기억하고 살아야 한다.

오직 네 하나님 여호와는 하나님이시요

한번 약속하신 것은 반드시 지키는 신실하신 하나님이시니라.” (민 23:19)

이 얼마나 놀라운 약속의 말씀입니까?

또한 하나님은 이사야 선지자를 통해 위의 약속을 다시 반복하여 우리에게 말씀하십니다.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하고 있지 않니.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다. 내가 너를 굳세게 하고 참으로 너를 도와주겠다

나의 의로운 손이 항상 너를 붙들어 줄 것이다. (사 41:10)

나는 너를 구원하였고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다. 그래서 너는 이제 내 것이다.

너는 내 눈에 늘 보배롭고 존귀하며 나는 항상 너를 사랑한단다. (사 43:1,4)

나는 너의 거룩한 여호와 하나님이요, 너를 창조한 이요, 너의 왕이니라 (사 43:15)

내가 너를 지은 것은 나를 항상 찬송하며 섬기며 살게 하기 위함이다.” (사 43:21)

얼마나 귀하고 놀라운 약속입니까?

오늘도 이 놀라운 축복의 약속을 붙잡고 승리하며 사십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