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여의도가 전자제품의 메카가 될까? LG전자, 여의도 국내 백화점 최대 매장 오픈

by 행복한 폴리 2021. 2. 24.
728x90
반응형

여의도가 전자제품의 메카가 될까? 

LG전자, 여의도 국내 백화점 최대 매장 오픈

여의도가 전자제품의 메카가 될까?  LG전자, 여의도 국내 백화점 최대 매장 오픈(사진출처: LG공식 홈페이지)


행복한 폴리입니다.
26일에 애플스토어 여의도점이 오픈한다고 하는 가운데
LG전자에서도 국내 백화점 내 가장 큰 매장을 오픈한다고 하네요

여의도에 있는 '더현대 서울'에 입점한다고 하는데요
국내 백화점 내 입점한 베스트샵 가운데 최대 규모라고 합니다.

사진출처:LG전자 홈페이지


더 현대 서울은 현대백화점이 26일 개점하는 서율 지역 최대 규모의 백화점인데요.
여기 5층에 입점하는 LG전자 베스트샵은 약 680제곱미터 규모로, 국내 백화점에 입점한 LG전자 베스트샵 매장 가운데 가장 큰 매장입니다.

매장 입구에서부터 ‘LG 시그니처 올레드 R’와 ‘LG 클로이 바리스타봇'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LG 시그니처 올레드 R는 올레드의 압도적인 화질을 유지하면서도 시청할 때는 화면을 펼쳐주고 시청하지 않을 때는 본체 속으로 화면을 말아 넣는 세계 최초의 롤러블(Rollable) TV로
매장입구에서부터 기존의 정형화된 TV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폼팩터를 공개하여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아버리네요


또한 로봇 브루잉 마스터 자격증을 획득한 LG 클로이 바리스타봇이 있어 바리스타봇이 핸드드립 방식으로 커피를 만드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습니다.

이 매장의 절반은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 ▲초프리미엄 LG 시그니처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등으로 조성한 전용 공간이 차지하고 있으며, 홈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은 고객은 선호도에 따라 다양한 공간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색상과 재질을 고를 수 있는 오브제컬렉션의 제품군을 한 공간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했는데요.
LG 오브제컬렉션은 주방, 거실, 세탁실 등 집안 곳곳에서 사용하는 가전들을 조화롭고 일체감 있는 디자인으로 구현해 제품을 더할수록 집안의 인테리어를 완성해 주는 LG전자만의 라인업이죠!

이밖에도 방문한 소비자들은 올해 선보인 LG 휘센 타워 에어컨, LG 코드제로 A9S 씽큐 및 올인원 타워 등 다양한 LG전자 제품들을 직접 둘러보고 상담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여의도 하면 증권가, 국회 정도만 생각났었는데
이제 전자제품까지도 즐길 수 있는 종합 공간이 되가나봅니다.
여의도 가면 꼭 더 현대 서울 가봐야겠네요

행복한 폴리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