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티스토리]12월 티스토리 방문자 정산 / 12월 애드센스 수입은?

by 행복한 폴리 2021. 1. 2.
728x90
반응형

12월에는 8602명의 방문자를 기록했습니다

행복한 폴리입니다.

12월은 티스토리 성격을 변화시키고 맞이한 온전한 첫달입니다.

 

거의 1일 1포스팅을 목표로 운영을 했었는데요

하다보니, 가전제품 소개, 건강, 교육 소식 등으로 티스토리를 운영한 것 같습니다

 

하면서 키워드에 대한 중요성도 느낄 수 있었던 포스팅도 두 개 있었습니다

 

하나는 에어팟맥스 출시 소식인데요

하루정도를 다음포털 상위에 노출되어 있어서 카카오톡의 유입이 굉장했었습니다.

물론 지금은 저 뒤로 밀린 부분이 있긴 하지만요

두번째는 수능채점결과 발표 안내입니다.

교육부 보도자료들을 바탕으로 구성해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점수분석에 대해서 나온 내용으로 구성을 했더니, 사람들이 들어오더군요

 

이 두가지 포스팅의 특징은 '시의성'이었던것 같습니다.

실검에 뜨기전에 사람들이 조회를 할 수 있겠다 하는 키워드를 바탕으로 글이 써진건데요

물론 티스토리를 잘 운영하시는 분들에게는 적은 조회수긴 하지만요

8일에 751건 23일에 405건의 방문자수를 기록했습니다.

이런 소재들을 가진 키워드들이 무엇이 있을까 계속 공부를 해봐야겠네요

 

조회수 동향을 살펴보면 고무적이라고 할 수 있는게,

검색을 해서 들어온 비율이 상승했다는 것입니다.

11월 12월 비교

물론 왜 늘어나는지 모르겠는, 직접 유입의 비율은 아직도 잘 모르구요

노출도 높아지는 키워드, 이런 부분들을 공부하고 있긴 하지만,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어렵긴 하네요

암튼 좀 늘었다라는 것에 일단 감사하고 넘어가야겠습니다

12월 애드센스는 소폭 늘어난 조회수 덕인지

수입이 소폭 상승하였습니다.

애드센스 16.01 12월 수입

최근중에 가장 많은 수입을 얻었네요

하하하

 

오늘의 결론

많이 들어오는 것과 애드센스 수입은 비례한다...(정비례까진 아니어도)

 

더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행복한 폴리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